사랑이 많고 자비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저희들을 사랑하시사 십자가의 보혈로 대속하시며 자녀삼아 주시고 지금 이시간도 동행하여 주시는 은혜 감사드립니다.

너희가 전심으로 나를 찾으면 만나리라 하신 하나님, 항상 말씀 사모하며 말씀을 통하여 뵙길 원합니다.


하나님의 형상을 닮은 저희들이 너무나도 쉽게 넘어지고 시험과 환난을 이기지 못하고 약한 모습을 보이며 믿음이 없는 것 같이 살때 가 있었습니다.
주님의 보혈로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기독교 국제금주학교와 새움교회를 세우시고 저희들을 먼저 택하사 630만의 알코올 피해자와 그로인해 지옥과 같은 삶을 살아가는 1200만의 그 가족을 가슴에 품고 기도하게 하시며 어두운 지옥의 삶속에서 천국영생의 삶으로 인도하는 빛과 소금의 사명을 감당하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 식구들이 합심하여 기도하고 헌신할 때 주님께서 때에 따라 은혜와 능력으로 이루어 주실 줄 믿습니다.
믿음으로 행하게 하시고 감사함으로 행하게 하셔서 맡겨진 사명 감당 잘하는 우리 식구들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명 감당하는 일에 밀질이 필요합니다.
주실 줄 믿고 간구합니다. 사명 감당함에 부족하지 않게 체워 주시옵소서


아버지 우리 새움의 식구들 항상 마음의 문을 열고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눈을 뜨고 살피고 귀를 열어 듣게 하시어 사역에 필요한 모든것을 하나님 아버지께 간구하는 식구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주님의 몸된 교회에 세우신 직분자들 있습니다.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며, 모든 열정과 사랑의 모범을 보이게 하여 주시옵소서.
겸손함으로, 인자함으로, 사랑으로 감싸 안아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타내는 성도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에 속한 각 기관들 어린아이들부터 성선회 어르신까지 기억하시어 지켜주시옵소서 전국에 흩어진 리더자들도 기억하여 주셔서 어디서 어떤 일을하든지, 밤바다를 항해하는 배가 등대 불빛을 바라듯이 주님의 말씀을 사모하며 주님의 영광을 나타내어 하나님과 사람 앞에 존귀히 여김받는 기독교 국제금주학교의 리더자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앞서 가시는 목사님 영육간에 강건함으로 붙들어 주시고 모든 새움의 식구들과도 항상 동행하여 주실 줄 믿사오며 우리를 죄에서 구원하여 주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